2024/06/11 3

나의 첫 인물화 도전!

마치 29살로 돌아간 느낌이다.나는 뭐든 얼떨결에 좋아하는 걸 찾게 되는 캐릭터인가 보다.재활 삼아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다가또 이렇게 보고 싶은 나의 베스트 프렌드와 함께 찍은 사진도 그려봤다.인물화는 생각만으로도 어려웠는데 과감하게 도전해 보니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29살 첫애를 낳고 백일만에 여름 수양회에 참석해서 같이 찍은 사진인데오랜만에 외출이라 얼마나 설레고 좋았던지 모른다.​무엇보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얼마 만이었던지.. 날씨는 또 얼마나 좋았던지..새벽예배드리고 해가 뜨는 걸 보고 찍은 사진이다.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쁜데 ^^ 그림을 잘 못 그려서 친구 얼굴이 너무 나이 들어 보인다.첫 인물화에서 가장 그리기 어려웠던 건 얼굴과 손이었다. 피부 톤을 만드는 게 정말 어려웠다.​혼..

달라스 생활 2024.06.11

Terra at Eataly에서 생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 꽃과 케이크 사 온 딸 고마워요! 아침 먹고 점심시간 Terra at Eataly 루프탑에서 점심 먹었어요~생일이라고 딸이 아침 일찍 일어나 청소하고 케이크도 사 오고 예쁜 꽃도 한 다발을 사 왔다.아침에 불러도 없길래 어디 갔나? 했더니 이렇게 서프라이즈를 해 주었다.​딸이 8월에 대학원에 입학을 하게 되어 아마도 3년 동안은 돈이 많이 없을 거라며 올해는 뭐든지 원하는 걸 다해 주고 싶다고 작정을 하셨다^^그래서 루프탑 같은 곳에서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 했더니 Terra at Eataly가 괜찮을 것 같다며 예약을 해줬다.Terra at Eataly는 달라스에 있는 eataly 안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Eataly는 식료품점이며 세 개의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하는 마켓이다.north..

달라스 생활 2024.06.11

손바닥 묵상 2 - 누가복음 1장에서 10장 묵상

목자들이 밤에 자기 양 떼를 지키다가 천사를 통해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해 구주가 나심을 듣는다.그분이 곧 그리스도 예수님이시다.이스라엘 백성들은 대부분 목축업을 하는 민족이다.한국이 옛날에 대부분 농부인 것처럼 그 민족들은 목자가 많았다.아마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오신 예수님 또 목자 되신 예수님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 구원자로 오신 주님을 나타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어제 양로원에서 남편은 설교로 봉사하고 성도들은 준비한 음식과 찬양과 기도로 함께 섬기는 시간을 가졌다.양로원에 계신 분들을 위한 섬김 같지만 사실 우리가 많이 배우고 느끼고 오는 시간이 되었다.무엇보다 우리를 위해 오신 주님을 소개하는 시간이 너무 오랜만이라 행복하고 즐거웠다.대부분 만나는 사람들이 교인이라 생각보다..

손바닥 묵상 2024.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