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생활

Georgetown Cupcake 맛있어요!

차작가 2024. 7. 27. 07:32

 

제가 먹어본 컵케이크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아서 소개해 드려요~

안타깝게도 달라스엔 없는 것 같은데 누가 오픈하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을 담아 나눕니다.

딸이 출장차 워싱턴 DC에 갔다가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가서 먹어 보고

맛있어서 엄마 아빠 맛 보시라고 이렇게 한 박스 사 와서 먹어 봤답니다.

그런데 눈이 번쩍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보통 크림이 탑에 올려져 있는데 그냥 크림이 아니었답니다.

혹시 워싱턴 DC 여행 가시면 한번 이 맛있는 컵케이크를 드셔 보셔요.

저는 여행차 워싱턴 DC를 4,5번 갔었는데 이런 건 먹어볼 생각은 안 하고 다녀왔답니다.

옛날 살던 곳이 워성턴 DC 와 3시간 거리라 대부분 한국에서 손님이 오시면 코스로 다녀왔기에

항상 박물관 투어하고 근처에서 대충 먹고 왔는데 역시 딸은 젊어서 인지 여행을 제대로 할 줄을 아네요.

조지타운 컵케이크는 2008년에 밸런타인데이 때 오픈했다고 하는데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워싱턴 DC에 본점이 있는데 전 세계 컵케이크 애호가들의 명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맛이 있다니 놀랍지요!

이 다양한 맛을 미 전국으로 배송을 한다고 하니 놀랍습니다.

그러니 달라스에도 배송이 된다는 것이지요^^

딸이 말을 안 해 줘서 얼마 하는지 모르지만 한마디로 "엄마 엄청~~비싼 컵케이크니 그냥 먹어요"했답니다,

죠지터운 컵케이크는 뉴욕 타임스 월스트리트 저널 USA투데이 워성턴 포스트 CNN 베터 홈스 앤 가든스 푸드 앤 와인 피플 인스타일 타운 앤 컨트리 오프라 윈프리 쇼 등등 엄청 많은 곳에서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딸 덕분에 입이 호강한 하루였습니다.

딸은 컵케이크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언제 또 갈지 모르니깐요^^

그래서 고심 끝에 레몬 블루베리, 키 라임, 치즈케이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레드 벨벳, 솔티드 캐러멜

그리고 버터 스카치 와플 콘치즈 케이크를 사 왔답니다.

다 먹어 보고 싶어서 남편과 둘이서 아껴 먹었습니다.

다 맛있어서 뭐가 제일 맛있다고 선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달라스로 배송 주문하고 싶지만 이렇게까지 먹으면 사치스러운 것 같아 못하겠지만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꼭 먹고 싶습니다.

'달라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evated coffee and Tea  (0) 2024.07.30
Brunch Time 레스토랑 소개  (0) 2024.07.28
Mexican Sugar 멕시칸 레스토랑  (1) 2024.07.19
와~ 신기한 침의 세계!  (0) 2024.07.19
땡큐 서비스 베스트  (0) 2024.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