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생활

오스틴 핫 플레이스 정보 6탄

차작가 2024. 1. 28. 12:45

***Lick Honest Ice Cream***

Lick Honest Ice Cream는 밤늦게까지 영업을 합니다.

독특한 맛이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맛을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딸의 입맛에는 좋았나 봅니다.

작은 테이블 의자 등이 나눠져 있어 아기자기 한가 봅니다.

여러 군데 지점이 있다고 하니 달라스에도 한번 찾아보면 좋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의 맛은 젤라토처럼 부드럽고 맛이 진하다고 하네요.

딸의 설명을 듣는데 딱! 감이 오네요^^

아이스크림이 풍부한 맛이 나고 입자가 쫀득쫀득해서 리치하다는 뜻이겠지요^^

딸이 제일 맛있다고 한 맛은 염소치즈 꿀 라벤더와 캐러멜 솔 트릭이라고 했습니다.

제가 상상하는 맛이라면 탁월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샌안토니오 휴스턴 오스틴에만 있네요^^

달라스에도 있으면 좋겠네요^^